ChatGPT와 Bing에 접속하여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과거 서면으로 채팅GPT가다 플러그인 ~을 통해 기존의 국경 뛰어 넘다 보다 도입. 기존의 채팅GPT~이다 실시간 데이터에 접근하기 숫자 아니요 왜냐하면 식당 예약 또는 식료 잡화류 브레이크 답변 할 것이다 숫자 아무도 없었다. 이 시간 발표 채팅GPT 플러그인 ~을 통해 그만큼 국경 해결 내용이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에 지름길 봐주세요.

ChatGPT 플러그인, 또 다른 놀라운 업그레이드

ChatGPT에는 또 다른 놀라운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2023년 3월 23일에 OpenAI는 ChatGPT 플러그인을 출시했습니다.

먼저 ChatGPT 플러그인이 무엇인지 설명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Google App Store입니다.

best-people.co.kr

뿐만 아니라 아니요. ~ 전에 ~라고 불리는 지면 왜냐하면 채팅GPT~이다 최근에 일어난다 직장에서 질문에 옳은 완전한 답변 할 것이다 숫자 아무도 없었다. 검색 시장에서 그런 요점은 심각한 나약한 날 다른 선택이 없어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 시간 채팅GPT~이다 웹 브라우저로 연결하다 ~을 통해 그런 국경 또한 극복하다 보다 이해합니다. 열려 있는일체 포함~이다 이것으로 관련된 데모 비디오 나는 그것을 공개했다. 그만큼 과정 예쁜 흥미로운. 함께 한 번 보자.

첫 번째 질문자 채팅GPT에게 올해 오스카 수상한 영화와 함께 최근에 열려 있는 영화 박스 오피스 소득 비교하다 문의 문의.


이 질문은 기존 ChatGPT에 관해서는 대답하기 어렵습니다.

최신 정보가 없기 때문입니다.

사실 ChatGPT에도 같은 질문을 했습니다.

다음과 같은 답변이 나왔습니다.


일단 ChatGPT는 첫 문단에 “AI 보이스 모델이라 실시간 흥행 수익 정보에 접근할 수 없다”는 문장이 있다.

팬데믹이지만 요점은 질문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웹 브라우징과 관련된 ChatGPT는 다른 그림을 제시합니다.

기존의 채팅 GPT와 달리 웹 브라우징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지고 있는 데이터 이외의 질문이므로 다른 데이터를 찾으십시오.


잠시 후 다음 화면이 나타납니다.

ChatGPT는 “2023년 흥행 오스카 수상자 대 최근 영화”를 검색했습니다.

그리고 “Oscars 2023: Everythingwhere at once Domi…”를 클릭했습니다.


Bing.com에서 “2023년 오스카 수상자 박스 오피스 수익 vs. 최근 영화”를 검색했을 때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는 첫 번째 결과를 읽었다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ChatGPT는 “최근 개봉 영화 흥행”을 검색하고 “Domistic Box Office For March 16, 2023…”을 클릭하여 읽은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Bing에서도 같은 내용을 검색해서 아래와 같은 화면을 봤습니다.

여기에 흥미로운 것이 있습니다.

하나는 상위 콘텐츠를 클릭한 것이 아니라 가장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를 클릭했다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클릭한 문서의 날짜가 위 이미지에서는 2023년 3월 16일인데 아래 이미지에서는 2023년 3월 22일이라는 것입니다.

표시된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된 날짜를 반환하고 결과 값은 계속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데이터로 검색 결과를 업데이트하지 못하는 기존의 한계를 ChatGPT가 어떻게 극복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장면이다.

꽤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이 검색 과정을 바탕으로 ChatGPT는 다음과 같은 답변을 제공합니다.

“2023년 오스카상을 수상한 ‘Everything Everywhere All at Once’는 박스오피스에서 1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최근 개봉한 ‘Scream 6’과 같은 영화는 개봉 첫 7일 만에 58,529,284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 “Scream 6″이 흥행에 힘입어 출발했지만 “Everything Everywhere All at Once”가 극장에서 더 오래 지속되어 흥행 수입이 1억 달러에 달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최신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영 기간까지 고려한 올해 오스카 수상작과 최근 극장 개봉작의 판매량을 비교해 보면 매우 인상적이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과정을 보는 것이 매우 놀랍고 흥미로웠습니다.

ChatGPT가 검색 시장에서 상당한 위협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글로벌 검색엔진 시장은 2021년 1,670억 달러에서 2028년 3,488억 달러로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https://www.businessresearchinsights.com/market-reports/search-engine-market-101546

그리고 현재 검색엔진 시장의 압도적 강자는 구글이다.

2023년 2월 현재 입주율은 91%입니다.

이에 비해 마이크로소프트의 빙은 보잘 것 없다.


출처: https://www.similarweb.com/engines/

다만 Bing이 ChatGPT로 빠르게 자리를 잡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구글을 안심시키기는 어렵다.

실제로 최근 마이크로소프트 빙의 일일 실사용자 수가 1억 명을 돌파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구글이 더 긴장한 이유는 최근 채팅 GPT 폭풍이 하루아침에 일어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OpenAI는 2015년 12월에 설립되었고 GPT 논문은 2년 6개월 후인 2018년 6월에 출판되었습니다.

8개월 후인 2019년 2월에 GPT-2가, 2020년 6월에 GPT-3가 등장했습니다.

2022년 3월에 InstructGPT가 출시되었고 2022년 11월에 ChatGPT가 출시되었습니다.

3개월 후인 2023년 3월에 GPT-4가 나왔고, 10일 후에 ChatGPT 플러그인이 발표되었습니다.

OpenAI 창립부터 ChatGPT가 등장하기까지 7년이 걸렸습니다.

또한 얼마 전에 발표되어 상당한 파장을 불러일으킨 GPT-4의 경우 이미 7개월 전에 개발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ChatGPT 기반의 OpenAI는 글로벌 인터넷 산업에 큰 영향과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반면 기존 강자 구글은 다소 난처해 보인다.

ChatGPT를 비롯한 인터넷 산업은 앞으로 어디로 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