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마자“늪” 불타는 통은 현대 영국에서 번성하는 지저분하고 수세기 동안 이어진 민속 풍습의 요소입니다.
. Belle Jacobs는 이러한 매혹적인 초자연적 전통의 매력과 오늘날 우리 세계에 대해 무엇을 말해 줄 수 있는지 탐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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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일년에 한번, 스코틀랜드 북쪽 해안에 있는 사우스 로널드세이 섬에서 커뮤니티는 말 축제와 소년 쟁기질 대회라는 두 가지 전통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가족들은 마을 소녀들이 거리를 행진할 때 입을 화려하게 장식된 의상을 위해 옷장에 손을 뻗습니다.
.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이 드레스는 요크와 하네스 장식이 특징입니다.
, 작은 양모 양털로 장엄한 클라이즈데일 초안 말의 올가미를 모방. 그동안, 젊은이 Wright의 모래 넓은 해변에서 모은 모래는 정교하게 제작된 소형 쟁기로 조심스럽게 갈았습니다.
“밭고랑“당기다. 가장 멀리 있는 것을 두려워하는 소년이 이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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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의 축제 1800년1970년대부터. 다른 Orkney 마을은 당시 자체 버전을 수행했습니다.
. 오늘 사우스 로널드세이마지막이다. 영국 민속 박물관(영국 민속 박물관)사이먼 코스틴 이사(사이먼 코스틴)은 “내가 거기에 있었을 때 전체 커뮤니티가 관련된 것을 보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감동적이었습니다.
.”말한다. “조부모, 부모, 모두가 옆에서 남자들을 모을 것입니다.” 오래되었지만 끊임없이 진화하는 의상은 이러한 회복력의 또 다른 신호입니다.
. “수년에 걸쳐 그들은 acc, 크리스마스 장식, 점점 더 종과 빛을 잡는 다른 것으로 장식.” 라고 코스틴. “커뮤니티가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의 상징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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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날 말 축제는 다음 주 영국 민속 풍습과 의상에 관한 전시회인 장난 만들기에서 축하할 많은 축제 중 하나일 뿐입니다.
. 참가자가 만든, 맞춤 제작, 휴대 40100벌 이상의 의상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 영국 민속 박물관 비용수업 멜라 로빈슨수업 런던 패션 칼리지~에서 에이미 드 라 헤이 교수가 기획한 전시는 이미 영국 민속 예술 컬렉션으로 유명하다.
워릭셔의 저택 컴튼 버니를 연다 ., 당겨 장난감 황소, 가게 간판, 수탉과 사냥개 모양의 풍향계가 들어 있습니다.
. Making Mischief는 영국 민속 무용 및 노래 협회와 영국 민속 의상 아카이브의 대출과 함께 규율을 결합하여 지금까지 박물관에서 간과했던 번성하는 영국 민속 문화를 조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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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 축제는 상당히 조용하지만 다른 관습은 종종 난잡하고 심지어 가식적이기까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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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화로운 영국 시골에서 화관을 쓴 처녀들의 목가적인 과거를 기대하는 사람은 누구나 실망할 것입니다.
. “계절 풍속과 민속을 말합니다.
.모든 눈이 흐려진다.” 코스틴웃으며 말한다. “그녀 행복한 영국빅토리아 시대 버전을 상상해보십시오.. 별말씀을요.” 말 축제는 상당히 조용하지만 다른 관습은 종종 난잡하고 심지어 가식적이기까지 합니다.
. 매년 11월 5낮의 오터리 세인트 메리(오터리 세인트 메리)타르 통(타르 배럴)의 전통을 살펴보십시오.. 이 기간 동안 도시의 중앙 여관 중 한 곳에서 후원하는 불타는 타르에 담근 통이 도시 거리를 활기차게 운반됩니다.
. 배럴은 매일 커집니다.
. 자정까지 무게는 적어도 30kg보지 못하다.
같은 가족의 세대가 캐스크를 홍보함에 따라 동지애와 목소리 경쟁이 공존합니다.
(“하나는 많은 오래된 점수가 정리되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 “라고 불리는 비용반영하다). 타르 통~이다 “오터리 세인트 메리전승, 시간과 역사에 대한 위대한 감각을 자랑스럽게 불멸화합니다.
“라고 불리는 사우스 데번 방문 사이트 설명. 그러나 민속 기원은 종종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손실됩니다.
. 어떤 사람들은 타르 통가다 1605년그는 1972년 화약음모 사건 이후에 태어난 것으로 추정되지만 다른 설도 많다.
. 더 산문적으로, 그들은 판잣집을 훈증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 그리고 그들은 스페인 함대의 접근에 대한 경고 역할을했습니다.
하지만 수달 세인트 메리의 폭동 노스 링컨셔~에서 학시 후드혼돈에 비하면 다과회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이 야간 행사에서 도시는 저편에 있습니다.
헥시 또는 근처 웨스트우드사이드 도시 4술집 중 하나의 단단한 가죽 통 “후드”가져오기를 시도합니다. “그녀 달라지다럭비 스크럼에 갇혀. 그리고 달라지다밤새도록 갈 수 있습니다.”라고 불리는 비용말한다. 이벤트는 하나월에 일어난다. “난 시내 건너편에 있어 300눈 덮인 들판에서 수백 명의 남자들이 부딪치며 피어오른 증기를 기억합니다.
.”그는 말한다. “매우 본능적이고 구식. 당신은 원시적인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
학시 후드의 기원 14세기에있다., 현지 지주의 아내 레이디 드 모브레이언제 말을 타나요?. 그녀가 언덕을 건널 때 그녀의 비단 승마용 후드가 바람에 흩날렸다.
. 13수백 명의 농장주들이 들판을 통해 후드를 쫓았습니다.
, 후드는 결국 한 남자에게 잡혔다.
. 내가 직접 돌려주기가 너무 부끄러워서 다른 사람에게 주고 아내에게 돌려주었다.
. 그녀는 작업자가 후드를 돌려주는 것을 보고 기뻤습니다.
“아저씨“, 두건을 쓴 남자 “속이다“전통의 핵심 인물 두 명과 11머큐리 보긴스, 셰필드 대학교 현대 민속 연구 센터 소장. 페이 헬드 교수가 말한다. “그들은 그것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 또한 실현.”
세인트 오터리 Barrelers는 무거운 장갑과 실용적인 옷을 착용하지만 학시 후드초점은 의상에 있습니다.
. 아저씨그리고 수렁 추장은 빨간 사냥 망토와 꽃과 배지로 덮인 비단 모자를 쓰고 있습니다.
. 주님도 12가운데에 또 다른 거꾸로 된 것은 사도들과 유다를 상징합니다.
12그는 개의 버드나무 막대기로 만든 사무용 지팡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그의 얼굴은 그을음으로 얼룩져 있고 광대는 밝은 색의 천 조각으로 덮여 있습니다.
. 그는 행렬을 이끌고 밀기울로 가득 찬 양말로 인근 교구민을 때리고 길을 따라 어떤 여성에게도 키스 할 권리를 주장합니다.
. 그의 환영 연설은 전통적인 운율로 끝납니다.
. 남자가 남자를 만나면
더 깊은 의미
소리의 크기는 제쳐두고 전 세계 모든 커뮤니티의 모든 민속 관습은 시간과 장소에 따라 고유합니다.
. 영웅~이다 “사람들은 너무 열정적이야.”말한다. “그리고 그 의미는 단지 거기에 있는 것보다 훨씬 더 깊습니다.
. 커뮤니티에서 이해가 많이 갑니다. “예를 들어, 북쪽에서 남쪽의 이벤트로 오는 사람은 모든 참조를 얻지 못합니다.
. 습관의 공통점은 주변의 신체적, 당연히, 사회 세계를 연결하고 대응하는 방법으로 “그들이 봉사하는 목적“그녀는 말한다.
“민속 문화는 농촌 지역에 거주하는 소규모의 상대적으로 동질적이며 고립된 사회 집단의 산물과 관습을 말합니다.
.”라고 불리는 옥스포드 참고 문헌~에서 조지 레빌썼다 . “따라서 대중문화는 종종 전통적이다.
, 역사적 연속성, 그것은 장소감과 소속감과 관련이 있다.
. 노래와 춤, 이야기와 신화, 전형적인 건물 디자인, 일상 공예품 및 의류, 식습관, 습관, 사회적 규칙과 구조, 농업 및 수공예품 생산, 종교 및 신념과 같은 작업 관행.
가장 중요한 것은 민속 문화는 사람에 관한 것입니다.
비용말한다. “시장의 축제나 지역 행정의 축하 행사가 아닙니다.
.”그는 말한다. “특별한 것을 축고 싶은 평범한 사람들이 만든 계절별 특별 행사입니다.
. 그것은 민속 풍습을 설명합니다.”
말은 민속 전통에서 되풀이되는 주제입니다.
. 장난가다 컴튼 버니점유할 때 메이드스톤 박물관 애니멀 가이징수업 켄티시 후든 말보유할 것이다. 이번 전시회 위장하다오래된 겨울 민속 풍습에서 박물관의 두 장로가 명명되었습니다.
후드 말그리고 모리스 프랜싱 호스 그리고 오비’다음과 같은 다른 유사한 유물을 포함하는 전시회입니다.
. 오스. 웨일스 말 마리 리우드 그리고 패드스토우~에서 오비오스와 같은 관습을 기념하는 것 두건이 있는 이 전통은 장대에 매달린 채 삼베 속에 숨겨진 누군가가 들고 다니는 목마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 현대적인 모양 두건이 있는일반적으로 술집과 파티에서 공연되는 유머러스한 연극의 공연자이기도 한 현지인과 동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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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속에 대한 호기심은 현 제도에 대한 깊은 반성과 반감의 시기와 대체로 일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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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드스토우노동절 기념식의 핵심인물 더 후든수업 “오스민속의 일부 중심 인물이 적어도 외부인에게는 불안하고 초현실적으로 보일 수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
. 영웅~이다 “커뮤니티에 있을 때 세상을 내다보지 않습니다.
.”활기차게 말한다. 2019년민속학자이자 역사가 로날드 엠 제임스~이다 ‘오스’검은색 앞치마를 두른 커다란 원형 플랫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협적인 이미지“설명. “동물을 안고 있는 남자가 구조 중앙의 구멍을 통해 머리를 내밀고 있습니다.
. 그는 긴 뾰족한 모자와 함께 마스크를 착용. 고원에는 한쪽 끝에 꼬리가 있고 다른 쪽 끝에는 스냅이 있는 양식화된 머리가 있습니다.
. 턱“몇 번이고 말했다. 용과 ‘오스’의 유사성은 수년 동안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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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속 풍습에 대해 비용에 대한 오랜 관심을 불러일으킨 것은 어린 시절이었습니다.
패드스토우방문. “우리는 콘월에서 휴가 중이었습니다.
.”그는 기억한다. “노동절(노동절)~였다, 모퉁이를 돌자 갑자기 거대하고 이상하고 깜짝 놀라게 하는 군중과 노래와 음악이 흔들리는 것이 보입니다.
‘오스‘의 모습을 보았다. 그것은 매우 강력했다. 사람들이 일상적이고 세속적인 현실에서 벗어나 다른 무언가가 되는 것은 정말 마법 같은 순간이었습니다.
.” 이벤트 참가자 “더 이상 은행가, 빵 굽는 사람, 간호사, 아니 학교 선생님“라고 불리는 비용말한다. “그들은 이 역할을 맡고 커뮤니티 주도 활동에 참여합니다.
. 그들은 매우 강력한 무언가를 축고 있었기 때문에 모든 것을 잊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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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민속에 대한 호기심은 흔들린다.
, 일반적으로 회복 기간은 현재 시스템에 대한 깊은 반성과 불만의 기간과 일치합니다.
. 영웅~이다 “첫 번째 부흥은 초대형 산업이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러한 삶의 방식이 사라지고 있으며 되찾아야 한다는 느낌과 함께 산업 혁명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설명. 더 잘 알려진 두 번째 부흥은 1960년년 1970년10년 안에 “‘그 남자’용어의 주요 거부와 함께 등장. 1960년1970년대의 부흥은 대중적 지도력에 대한 일반적인 거부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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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인 브렉시트오늘날 민속 문화에 대한 관심의 부활은 세계의 낙진과 경제적 혼란에서 빠르게 확산되는 기후 및 생태 비상 사태에 이르기까지 사회적 문제의 완벽한 폭풍과 씨름하면서 연속성을 추구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 영웅~이다 “현재 영국에서는 영어를 어떻게,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은 혼란이 있지만 그래도 그렇게 하고 싶습니다.
.”~라고 불리는. “우리의 위치를 자랑스러워하는 것은 인간의 필요입니다. 그리고 지금 영국은 살기 불편한 곳이다.
. 사람들은 색다른 정체성과 다시 연결하기 위해 초기 영국 감성을 되돌아보고 있습니다.
. 최근의 정치적 역사.”
Streichemacher 전시회는 풀뿌리 전통을 기념하는 동시에 풀뿌리 전통이 고정되어 있다는 생각에 도전합니다.
. “우리는 민속이 어떻게 그 힘을 유지하는지 봅니다.”라고 불리는 비용말한다. “이러한 것들이 사라지면 관련성을 상실하기 때문입니다.
. 사람들은 이러한 관습을 호박색으로 유지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 이것이 살아있는 전통이다.” 예를 들어 20초기 세기 패드스토우평화인가 휴전인가 ‘오스’두 번째로 알려진 ‘오스’의 소개를 보았다. 매년 후드닝죽음과 부활과 같은 주제를 다루고 지역 및 국제 뉴스에 대한 언급으로 가득 찬 새로운 대본이 작성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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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여자들은 장난을 친다 모리스 페이지 (글로스터셔~에서 보스 모리스 포함하다)의 상승과 일부 관습 LGBTQ+ 연주자 참여 강조. 비용 자신 헤이스팅스~에서 게이 대차 집단의 선동자 중 하나입니다.
. 하지만 학시 후드 만우절 연설만큼 영국 민속 관습의 지속성을 강조하는 것은 없습니다.
.: “오늘 이 게임 6641년이 되었어요. 그리고 모든 위대한 전통과 마찬가지로 한동안은 충분히 현대적이지만 영원할 만큼 충분히 오래되었습니다.
. 그리고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 그는 환호한다, 웃다, 핸드폰 소리에 비명을 질렀어. “크리스 레이튼크래프트 맥주, 엘리자베스 여왕 폐하,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폐하, 만수 무 강하 시옵소서!
오늘 밤에는 돼지고기 구이가 있지만 채식주의자를 위한 견과류와 버섯 구이도 있습니다.
. 우리는 얼마나 다양한 사람들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