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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년대 이스라엘 북부 아랍 마을에서 자란 Mahmoud Abo Arisheh는 적어도 두 가지 사실을 확신했습니다.

그는 이스라엘 사람으로 정치에 대해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의 부모는 이스라엘의 국내 보안 서비스를 언급하며 조심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신베드가 당신을 얻을 거예요. 수십 년 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Abo Arisheh는 이 국제적인 항구 도시에 사는 변호사이자 시인이며 연극 감독입니다.

그는 시위에 참가해 아랍어, 히브리어와 영어로 자유롭게 정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의 시민권은 이스라엘인으로 남을지 모르지만 그에게 가장 중요한 정체성은 팔레스타인의 정체성입니다.

“팔레스타인에 대해 전혀 몰랐습니다.

”라고 서른두 살 난 아이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눈을 떴어요.” 그리고 이제 다른 많은 사람들도 그렇습니다.

지난달 이스라엘의 아랍인으로 알려진 팔레스타인 시민들은 이스라엘의 퇴거와 경찰의 습격에 항의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대규모 시위를 벌였습니다.

그들은 이스라엘 독립 이후 역사상 아랍인과 유대인 사이에서 최악의 공동체 폭력으로 수백 명이 체포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주요 정당 중 하나인 이슬람주의 정당은 극우 종교 시온주의자가 다가오는 날 총리가 될 수 있도록 하는 새 이스라엘 정부의 핵심이 됐다.

거의 200만 명(이스라엘 인구의 약 20%)임에도 불구하고 무료 실시간 TV 시청과 지상파 방송에도 불구하고 간혹 간과되는 지역사회의 경우 이 날은 정말 중요한 날입니다.

Sami Abu Shehadeh는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존재를 몰랐어요. “지금 일어나고 있는 것은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재발견입니다” 캡션 없는 이미지 이스라엘 국회의원 크네셋이자 팔레스타인 정체성을 노골적으로 옹호하는 사미 아부 셰하데가 자파 가에서요 (워싱턴 포스트의 Corinna Kern) Abu Shehadeh는 이스라엘의 Knesset 또는 의회 의원입니다.

그는 또 자랑스러운 팔레스타인입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을 반대하는 바이너리로 생각하는 데 익숙한 세상에서 그는 자신의 정체성이 왜 혼란스러운지 이해한다.

우리는 고향의 폐허로 세워진 주에서 시민이 됐습니다.

그는 더 넓은 텔아비브에 흡수된 고대 아랍도시 자파 중심부에 있는 히브리어 사인카페에 앉아 말했다.

그래서 굉장히 복잡한 상황이에요. 요즘에는 더더욱 그래요. 이스라엘은 아랍시민이 평등한 권리를 가질 것을 주장하며 이스라엘이 점령한 서안지구나 가자지구의 팔레스타인인들과는 달리 선거에서 지도자를 선택할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합니다.

“그러나 이슬람교도, 기독교도, 드루주인을 포함한 이스라엘에 사는 팔레스타인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이 이등분으로 그리는 것을 반대하고 있습니다” 용어조차도 갈수록 논쟁을 벌이고 있다.

이스라엘의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국경 내에 사는 팔레스타인은 구어체에서 그들의 기원을 나타내는 48 아랍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십만명의 아랍인이 1948년 이스라엘 국가가 창설되면서 폭발한 전쟁 중에 도망하거나 추방되었습니다 남겨진 사람들과 그 후손들은 오늘날까지 이 용어를 사용하는 초기 유대인 국가들에 의해 ‘이스라엘 아랍인’으로 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