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asmechelen Village는 세련된 아울렛 체인의 일부이며 벨기에, 서독 및 네덜란드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밀라노나 플로렌스 같은 곳의 유명한 아울렛도 좋지만 마스메켈렌은 상대적으로 방문객이 적지만 마을 전체가 세련되고 깨끗하다.
오히려 너무 유명해서 웃음이 터지는 것보다 안심하고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이름만 알 수 있는 명품 매장이 없고, 중저가 유럽 브랜드가 많아 실용성을 더한 곳이 많은 것 같다.
주말에는 브뤼셀에 셔틀이 있으며 기차로도 도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로 브뤼셀에서 1시간, 네덜란드 동부에서 30분, 독일의 쾰른과 뒤셀도르프와 같은 서부 도시에서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최근 판교현대에서 론칭한 에센셜 앤트워프 같은 브랜드가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고, 바앤쉬 같은 프랑스 브랜드도 있다.
에센셜 앤트워프는 말 그대로 앤트워프에 기반을 둔 디자이너들이 생명을 불어넣은 브랜드다.
한국에 비해 컬러 선택에 관대한 유럽에서는 화사한 라임 그린, 핑크, 딥 블루 등의 원색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에센셜 앤트워프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럽고 여유로운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많다.
가격. 아무튼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나는 평일 금요일 오후에 도착했고 아마도 2월 중순의 이슬비 때문인지 주변에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브뤼셀 시내의 그랑플라스(Grand Place)와 함께 수백 번 등장한 유명 오줌싸개 동상을 닮은 팝아트 오줌싸개 동상이 우리를 반긴다.
랄프 로렌, 타미 힐피거 같은 미국 브랜드도 있지만 미국에서 사는 것에 비해 시작가가 너무 높아 메리트가 없다.
아동복은 엄선된 매장에서 소장하고 있고, 모스키노, 겐조, 마이제이콥스 등 브랜드 아동복은 2벌 선택하면 40%, 3벌 선택하면 50% 추가할인을 해서 꽤 많이 샀다.
스웨터, 아우터, 티셔츠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 실제로 많은 벨기에인들은 마스메켈렌 빌리지를 명품 아울렛으로 보기보다는 브랜드가 많고 할인폭이 큰 쇼핑센터로 방문한다고 한다.
쇼핑 후에 먹을 수 있는 좋은 레스토랑도 몇 군데 있습니다.
피시앤칩스, 치킨윙, 나이스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가 15~25유로대지만 벨기에 물가에 비하면 그리 비싸고 맛있지도 않다.
물론 파리 라발레 아울렛에 비하면 파리 아울렛은 훨씬 더 다양하고 명품 브랜드도 많지만 반면에 상품도 너무 많고 사람도 너무 많아서 쇼핑하기 전에는 좀 심심하다고 해야 할까요? .
그 광대함에 비해 사람은 적고 유럽 브랜드가 많아서 눈에 띄지 않게 많은 것을 찾을 수 있는 비엔나 근교의 판도르프 아울렛이었습니다.
오히려 마드리드 라스 로자스 아울렛에서 다시 살 일이 없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좋아하는 브랜드가 즐비한 아울렛을 잘 살펴보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오늘 두 번째로 방문한 마스메켈렌 빌리지는 여러 아동복을 반값에 구입했고, 앤트워프의 필수 드레스, 벨트, 여름 티셔츠를 정확히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했다.
미리 온라인으로 QR코드를 받으면 추가로 10% 할인이 되지만, 세일 중이면서 50% 이상 할인을 받는 상품은 이 QR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니 잘 확인하시고, 가기 전에.
스타벅스가 없다는 점이 조금 아쉽지만 그런 시설이 중요하다면 여기서 동쪽으로 20분 정도 더 떨어진 더치 루어몬트 아울렛이 더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깔끔하게 꾸며진 콘센트는 식후 조명 덕분에 오히려 블링블링합니다.
커피 한 잔 사서 당일치기로 딱 좋았던 것 같다.
개인적으로 Masmekelen Village는 Roermont만큼 좋았습니다.